소형 SUV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르노삼성에서도 XM3 모델로 소형 SUV를 출시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야심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르노삼성 XM3 모델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르노삼성 XM3 모델은 지난해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되었던 XM3 인스파이어 쇼카의 양산형 모델로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쿠페형 SUV입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마치 앞모습은 르노삼성의 QM3를 본뜬 모양이고 후면은 르노삼성 SM6, SM5의 모양과 비슷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유려한 곡선미와 볼륨감 넘치는 차체, 쿠페형 실루엣으로 2030젊은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르노 XM3 모델은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경쟁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가격 역시 트레일블레이저와 비슷하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르노 XM3 가격
르노삼성에 따르면 XM3 최저트림인 1.6L 가솔린 2륜구동 SE 모델은 1,970만원이고 최고트림인 1.3L 가솔린 터보 2륜구동 RE 모델은 2,850만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는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인 1,995만원 ~ 2,830만원와 비슷한 가격인데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라이벌 구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르노 XM3 모델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인데요. 르노삼성 XM3가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