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현경 남편 민영기 연예인 집안

배우 이현경은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현경은 연예인 가족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이현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현경 나이

이현경 나이는 1972년 5월 12일생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MBC 23기 공채탤런트 동기로 유태웅, 최지우, 이민영, 윤용현, 안재욱 등이 있습니다.



이현경은 단아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현경 가족으로는 남편 민영기, 아들 민하람, 여동생 이현영, 제부 강성진이 있습니다.



이현경을 연예인 집안이라고 하는 이유는 남편이 뮤지컬 배우 민영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배우 강성진의 부인이자 걸그룹 에스(S)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출신인 이현영이 동생이지요 강성진의 처형이 이현경이고 민영기와는 동서지간인 샘입니다.



이현경은 남편과 마찬가지로 노래에도 재능이 있습니다. 복면가왕 75차 경연 파이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르간 아씨로 출연을 했는데요. 남편 민영기도 복면가왕에 출연을 했었는데 부부가 모두 복면가왕에 출연을 한 것입니다.



이현경은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바로 남동생이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지요. 이현경 남동생은 곤지암에 있다고 합니다.


곤지암은 이현경의 남동생이 4년 전 우울증으로 세상을 떠난 후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현경은 남동생에 대해 "병을 이해했다면 남동생과 소통할 수 있었을 텐데, 잘 알지 못했다"고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지요. 아무튼 우울증이란 병은 참으로 무서운 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꾸준히 배우 활동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현경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기를 바라겠습니다.